전체메뉴

광주은행,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 출시

입력 2021.05.04. 14:30
액티브 시니어‘의 제2청춘 응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50대 이상 고객에게 특화된 입출금통장과 적금, 예금,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된 '불타는 청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은퇴 이후에도 하고 싶은 일을 능동적으로 찾아 도전하는 50대 이상을 일컫는 '액티브 시니어'는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문화활동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실버 세대와 구분되고 있다.

광주은행은 이번 '불타는 청춘'패키지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액티브 시니어 고객의 제2의 청춘을 응원하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불타는 청춘' 시리즈 첫 번째 상품은 '불타는 청춘 통장'이다. 이 통장은 ▲급여 입금 ▲4대연금 입금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사용 ▲월 평균잔액 20만원 이상 중 1개 이상 충족 시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및 광주은행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상품 '불타는 청춘 적금'은 1년 이상 3년 이내 월 10만원 이상 최고 1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정액·자유적립식 상품이며, 세 번째 '불타는 청춘 예금'은 1년 이상 3년 이내 500만원 이상 최고 1억원까지 가입 가능한 정기예금 상품이다.

네 번째 상품은 '불타는 청춘 베테랑 카드'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동시에 출시했다.

'불타는 청춘' 1호 가입자로 나선 송종욱 은행장은 "시니어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상품 출시로 고객님의 제2의 청춘을 광주은행이 함께 동행하며 응원하고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유스 고객부터 시니어 고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님께 신뢰받으며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 전화 062-606-7700

일반경제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