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에 건강기능식품 800세트 전달

입력 2021.05.04. 18:00
남부대학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단장 최강님)은 ㈜비타민하우스(의장 용승재) 후원으로 4일 스승의 날을 맞아 건강기능식품(800세트)) 2천만원 상당을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스승의 날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동 돌봄의 최일선에서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감당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에게 작은 선물이지만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뤄졌다.

최강님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사회복지 현장에서 아동 돌봄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는 모든 종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용승재 (주)비타민하우스 의장은 "작년 2월 코로나19 발생이후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은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민·관협력 방안을 구축하면서 모든 이용아동의 위생 및 안전과 방역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수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종석 광주광역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후원 업체인 ㈜비타민하우스의 사회복지사들을 위한 관심과 배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아동 돌봄과 보호 차원에서 종사자들의 건강권이 우선되어야 함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고 덧붙였다. 오세옥기자 dkoso@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 전화 062-606-7700

사람들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